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과 비대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며 언제든지 상환가능하고, 상환 수수료가 붙지 않아서 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대부분 연봉만큼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받으셨겠지만, 올해부터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가 최대 5천만원까지로 줄어들었습니다.

 

 

 

아 물론! 잘 찾아보면 5천만원 이상 마이너스 통장 만드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대출 빙하기 마통 틈새시장 어디??

 

‘대출빙하기’에도 틈새 있다…K뱅크, 마통 1.5억까지·신한, 1%대 금리

/연합뉴스지난해 연말부터 이어진 은행들의 ‘신용대출 돈줄 죄기’ 흐름이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다. 금융당국이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아 주식 등에 투자하는 이른바 ‘빚투’의

signalm.sedaily.com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알아보기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 발급받으려면 아래와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1년 이상 재직한 직장인

2. 연 2200만원 이상 소득

3. 신용등급 1~7등급 사이

 

신용등급의 경우 대외적으로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대략 7등급을 넘어서면 불가능하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아래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상세조건도 한번 보세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상담신청 바로가기

 

신한은행 개인뱅킹

 

bank.shinhan.com

 

에잉? 신용등급이 높은데 이자를 더 낸다고?

 

마이너스 통장 금리역전 현상(신용이 높은데 이자가 더 높다고?) 보러가기

 

뒤집힌 '마통 금리'…신용 높을수록 이자 더 낸다

뒤집힌 '마통 금리'…신용 높을수록 이자 더 낸다, '高신용=저금리' 공식 깨져 정부 '중·저신용자 우대' 영향 농협銀, 1등급 이상 年 2.93% 2~4등급 2.82%, 5~6등급 2.7% 신용점수 낮을수록 이자 덜 내 신

www.hankyung.com

 

발급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고민만 하고 있다면 방법이 없습니다.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보다는 한도가 적지만, 좀 더 조건이 원활한 소액 회전 방법이 2가지가 있습니다.

신한은행 소액 2가지 방법

 

1. 쏠편한 포켓론

연소득 3500만원 이하면서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심사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신한 쏠 모바일 앱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아니라서 일시 상환 / 일시 지급 방식이지만 최대 500만원까지이므로 해볼만 합니다.

관련해서 상세 내용 및 신청하러 가려면 아래 링크에서 하세요.

 

쏠편한 포켓론 상세 조건 및 상담 신청하러 가기

 

2. 쏠편한 비상금 상품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소득 증빙 및 재직증명서 없이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역시 신한 쏠 모바일 어플에서 가능하며, 위에 소개한 쏠편한 포켓론과 중복해서 받을 수 없다는 점 알아두세요.

 

쏠편한 비상금 조건 및 상담 신청하러 가기

 

지금까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비대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 방법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 방법

금리인하 요구권 이란? 본인의 신용상태가 좋아질 경우, 금융상품의 금리를 인하해달라고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금리 인하를 요구했다고 불이익을 받는 것은 없으니, 조건이 된다고

chanyramydaddy.tistory.com

펀드 추천 수익률로만 본다면 여기!

 

펀드 추천 수익률로만 본다면 여기!

높은 수익을 얻는 펀드 추천 받고 싶으신가요? 재테크의 일환으로 펀드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펀드 수익률 보면, 주식투자 만큼 신경쓰지 않아도 쏠쏠한 펀드 수익률이란거 알 수

chanyramydad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