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을 처음 시작할 때, 누구나 공략집 같은 것을 읽어보게 됩니다.

 

빌드 이야기는 참 많은데, 대체 무슨 직업으로 어떤 빌드를 하는 것이 좋은지 잘 모르겠죠?

한국 게이머 특성상, 일단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직업으로 하고 싶은데 거기에 맞는 정보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현재 패스 오브 엑자일 3.7 기준 가장 인기 있는 빌드 3종과 거기에 걸맞은 직업 추천해드립니다.

 

1. 사이클론 빌드(회오리바람)

사이클론 빌드가 현재 리그의 가장 대세입니다. 거의 절반에 가까운 유저들이 사이클론 빌드를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스타터 빌드로 시작하기가 좋기 때문이겠죠.

 

사이클론 빌드에 적합한 직업은

 

'슬레이어(듀얼리스트)', '버서커(머라우더)', '저거넛(머라우더)'입니다.

 

이 중에 압도적으로 듀얼리스트의 전직 캐릭터인 슬레이어가 유저가 많습니다.

대신, DPS(초당 대미지) 최상위권은 저거넛 유저입니다.

 

 

2. ED 빌드(정수 흡수)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빌드는 바로 에센스 드레인 줄여서 ED, 한국말로는 정수 흡수 빌드입니다.

 

정수 흡수 빌드에 적합한 직업은

 

쉐도우의 전직 캐릭터인 '트릭스터'입니다.

 

94%의 유저들이 정수 흡수 빌드를 위해서 쉐도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3. 토네이도 샷(회오리 사격) 빌드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세 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빌드는 '회오리 사격' 빌드입니다.

 

회오리 사격에 적합한 캐릭터 직업은

 

'데드 아이(레인저)', '챔피언(듀얼리스트)', '슬레이어(듀얼리스트)'입니다.

 

듀얼리스트가 자주 눈에 띄는데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듀얼리스트 캐릭터를 선택 ▶ 사이클론 빌드 ▶ 슬레이어 전직 코스를 추천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매우 광범위한 게임입니다. 스킬이 무엇인지, 패시브가 무엇인지 등등... 일단 빌드가 가장 중요하므로 빌드를 선택하고, 거기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해당 빌드 공략을 따라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공략은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져서..)

 

위 내용의 근거는 poe.ninja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