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이모저모/게임 세상

Krunker.io 게임하기 및 간단공략

★세상의 모든 정보 2019. 2. 20. 12:41
반응형


카운터스트라이크 풍의 무료 FPS 온라인 게임 Krunker.io라고 아시나요? 유저들이 스스로 맵도 만들 수 있고, 자신이 만든 맵에서 다른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어서 인기입니다.


먼저 krunker.io 에서 게임하기 위한 주소 아래 링크 있습니다.


크룬커io 게임하기 링크



krunker는 사이트에서 바로 게스트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기 구매 및 승리 보상인 kr을 받으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 만들기는 첫 화면에서 ACCOUNT를 눌러서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팀전과 개인전 등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모드나 맵 버튼을 누르면 어떤 모드 및 맵들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모드는 고지 점령전으로 팀 모드입니다.



노란색 플래그가 있는 곳으로 가면, 자동으로 10점씩 획득을 합니다. 그리고 적을 킬 하는 경우 데미지에 따라 점수를 추가로 받습니다. 일정 시간이 경과한 뒤, 팀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어떤 모드 든, 승리를 하게 되면, KR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KR은 상점으로 가서 다양한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krunker 메인 타이틀 오른쪽 아래의 STOR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KR은 현금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krunker.io의 조작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타 다른 게임과 유사하니까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aim은 마우스 우클릭으로도 가능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