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깥 나들이

제주도 한달살기 비용 알아보기

★세상의 모든 정보 2020. 12. 3. 12:07
반응형

제주도 한달살기 비용 알아보기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보는 제주도 한달살기! 문제는 비용인데요.

제주도 한달살기 비용 얼마나 될지 견적을 낼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 무엇이 있을까요?

 

제주도 한달 살기 숙소, 한달간 차는 어떻게 할 것인지, 먹는 것은 어떻게 할 것인지 등등 비용으로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제주도 한달 살기 비용을 최저가로 하고 싶다면, 가격 비교 사이트를 잘 이용해야 하겠죠?

아래 내용 확인해 보세요.

 

제주도 한달살기 비용

1. 숙소

 

제주도 한 달 살기 비용에거 가장 크게 작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숙소 임대료입니다.

숙소 비용은 적게는 몇십만원부터 몇백만원까지 엄청 편차가 큽니다.

제주도 한달 살기 숙소 가격 비교 사이트 여러곳을 돌아다니면서 적당한 숙소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죠?

제주도의 자연을 즐기기 위한 것이라면 숙소 비용을 좀 더 저렴하게 가져가는 것도 좋습니다.

 

2. 차량

제주도는 차가 없이는 다소 불편합니다. 도시가 아니라면 제주도가 아니라 어디든 마찬가지인데요.

차량을 한달 렌트하기에는 비용이 다소 나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제주도 한달살기 할때 자차를 선박으로 이동해서 가져갑니다.

배를 타고 가면 되므로, 비행기 가격을 세이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3. 식비

매일 매일 무엇을 먹을 것인가! 미식을 즐긴다면 한달간 제주도에 있으면서 제주도 맛집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식비가 엄청나게 들어가겠죠?

한달 식비 계획을 세워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 항공권, 주유비, 기타 생활에 관련된 비용 등을 추가로 일정 금액 준비해 놓고 나서 얼마인지 봅니다.

본인이 생각한 예산을 벗어났다면, 가장 덜 중요한 것에서부터 비용을 절감해보세요.

 

추천글

 

자녀가 좋아하는 수능 선물 추천

 

자녀가 좋아하는 수능 선물 추천

자녀가 좋아하는 수능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자녀는 물로 가족들도 막바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험을 마친 자녀들에게 어떤 수능 선물

chanyramydaddy.tistory.com

이사비용 견적 저렴하게 내는법

 

이사비용 견적 저렴하게 내는법

이사비용 견적 저렴하게 내는법 알려드립니다. 이사계획이 잡히게 되면, 어떻게 이사를 해야할지 분주해집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큰것은 만족스러운 이사 업체를 찾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

chanyramydaddy.tistory.com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면역력 높이는 음식 3가지만 알자

제주도 한달 살기 카페 활용하기

그리고 또 무엇이 빠졌을까요? 여러번 한달 살기를 해 본 것이 아니라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전혀 생각지 못한 비용이 나오기도 합니다.

제주도 한달 살기 카페가 많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활성화된 곳에 가입해서, 한달 살기 주의 사항등을 주욱 읽어보는 것도 제주도 한달 살기 비용 알아보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한달살기 비용 알아보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