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해장국 맛집 BEST 5 알려드립니다.

제주도 여행가면 자연스럽게 과음을 하게 되고, 다음날 해장국을 찾게 됩니다.

여행 일정 상,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을 검색하실때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제주 해장국 맛집 : 제주시 해장국

 

1. 우진해장국


TV 유명 맛집 프로그램을 타고 알려진 우진해장국을 처음 먹을때는 고사리가 마치 고기를 잘게 다져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첫 비주얼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그 맛에서는 불호가 없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저도 여기 제주도 갈때마다 꼭 먹게 되는데요. 요즘은 너무 인기가 좋아 웨이팅 1시간은 기본입니다.

제주 공항 근처라서 제주도에서 출발 전에 해장국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우진해장국 리뷰 보러가기

 

2. 은희네 해장국

제주 주요 지역에 분점이 많이 있는 은희네 해장국의 시그니처는 아마도 다진 마늘일 것입니다.

첫모습은 다소 맑은 듯한 해장국이지만, 다대기를 섞으면 얼큰한 색을 띄는데요. 여기에 다진 마늘 한스푼 크게 푹 넣고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지점이 많으므로, 제주시, 서귀포 해장국 찾기가 애매하실때 선택하면 좋습니다.

 

은희네 해장국 리뷰 보러가기

 

 

제주도 여행가셔서 술드시고 음주 운전 절대 금지입니다. 단속도 단속이지만, 사고 나면 기분좋게 놀러간 제주에서 인생 망치는 것이죠!

 

제주도 대리운전 바로가기

 

비둘기 대리운전

제주도대리운전 믿을 수 있는 제주비둘기대리운전 으로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www.nayeyo.com

 

제주도 음주 운전 하지 마세요

 

제주 해장국 맛집 : 성산 해장국집

 

1. 미향 해장국

제주 성산 지역은 전날 열심히 달렸지만, 아침 일찍부터 일출을 보러 오신 분들이 가면 좋을 해장국집을 알려드립니다.

미향 해장국은 제주 남부 지역쪽에 몇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출봉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고, 주차장도 넓으며 선지 베이스의 해장국이 있습니다.

 

미향 해장국 리뷰 보러가기

 

제주 해장국 맛집 : 서귀포 해장국

 

1. 별맛 해장국

서귀포 지역의 해장국 집으로 외관은 완전 로컬 식당 분위기를 풍깁니다.

단일 메뉴로 맑은 선지 해장국이 나옵니다. 선지 이외에 다양한 소의 부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없으므로 근처 길가에 주차를 해야 됩니다.

 

별맛 해장국 리뷰 보러가기

 

2. 다올터 해장국

암뽕 순대 해장국이라도 들어보셨나요? 상당히 독특한 부위가 포함된 순대 해장국을 파는 제주 해장국 맛집 다올터 해장국 입니다.

암뽕 순대 해장국 이외에 콩나물 해장국도 있습니다. 정방폭포 근처라 해장국 먹고 폭포 구경하기도 좋겠죠?

 

다올터 해장국 리뷰 보러가기

 

 

제주도 해장국 든든히 드셨다면 이제 관광을 가셔야죠? 그런데 제주 날씨가 워낙 변화무쌍하다보니 관광지 날씨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제주 날씨 실시간 보기 (지역 및 관광지)

 

제주 날씨 실시간 보기 (지역 및 관광지)

제주 날씨 지역 및 관광지별 실시간 알려드립니다. 제주도는 섬으로 되어 있어서 날씨가 매우 변화무쌍합니다. 삼다도이기 때문에 제주도에서 날씨가 좋은 날보다 궂은 날이 더 많다고 합니다.

chanyramydad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